2024년 여름방학
제17회 청심ACG 영어캠프 모집요강

*현재 사전접수 기간입니다. <5월 20일 월요일 오후 5시까지>

[사전접수 바로가기]

 

1. 목    적: 글로벌인재가 되기 위한 ACG역량 함양

2. 캠프기간: 2024년 7월 22(월) ~ 2024년 8월 10일(토), 19박 20일, 전일정 기숙

* 주말에도 세미나, 컨테스트, 팀활동, 액티비티 등 다양한 활동이 진행됩니다.
   (홈페이지>캠프생활>표준시간표를 확인해 주세요.)
* 방학기간이 맞지 않아 결석 처리를 위해서는 먼저 재학중인 초등학교에 문의 후 필요서류를 요청해 주세요.
  - 보통 해당 초등학교의 체험학습신청서와 참가예정증명서 등이 필요합니다.


3. 장    소: 청심국제중고등학교 (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소재)

4. 모집대상: 2024년 현재 학년 기준, 초등4~6학년 (2012년생 ~ 2014년생)

5. 모집정원: 384명(24개 반)
 
  ○ 1반 16명 내외 반 편성
       ▲ 그룹1: 4학년 6개반
       ▲ 그룹2: 5학년 8개반
       ▲ 그룹3: 6학년 10개반


  ○ 입소 당일 오후, 입소테스트 실시 후 수준별 반편성
    - 입소테스트 유형: 선다형 지필고사(1H), 지문제시형 인터뷰 및 라이팅(1H)


6. 신청방법:  사전접수 인원을 대상으로 추첨제로 진행합니다.

6신청방법.png

★ 신청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8.접수방법 세부사항을 꼭 확인해 주세요.


7. 참 가 비: 365만원

- 학교계좌로 계좌이체만 가능합니다.
   ►입금 계좌정보는 본접수 안내시 문자로 보내드립니다.
- 포함: 참가등록수속비, 교육비, 교재비, 기숙사비, 식비 등 모두 포함합니다.
- 불포함: 개인용돈(5만원 이하), 개인질병치료비(사후 청구)
- 현금영수증은 캠프 종료 후 일괄 발행합니다.(2024년으로 귀속됩니다.)


8. 접수방법 세부사항
     
     ■ 캠프 참가신청 프로세스

8프로세스.png

     ■ 단계별 세부사항

A. 사전 접수 단계

- 캠프 홈페이지를 이용해 사전접수 합니다. [사전접수 바로가기]
- 사전접수 가능기간: 2024.05.14(화) ~ 05.20(월), 오후5시 마감
 
★★★ 필수 확인사항 ★★★
【사전접수 필수】 사전접수가 완료되어야만 추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.
   - 사전접수가 완료되면 문자(알림톡)를 보내드립니다. 이때 추첨에 사용되는 고유번호를 함께 보내드립니다.

【중복신청 금지】 중복신청 시 모두 취소되는 등의 불이익이 있습니다.
  - 보호자의 휴대폰 번호와 학생 정보를 매칭해서 관리하며 정보 변경은 불가합니다.

【형제자매】 학년이 다른 형제자매는 각각 다른 보호자 휴대폰 번호로 사전접수 해야 합니다. (∵전화번호 중복시 사전접수 불가)
   - 형제자매의 보호자 전화번호를 같이(하나로) 사용하고자 하시면 참가확정 후 운영본부로 전화 주시면 조치해 드리겠습니다.

【쌍둥이】 학년이 같은 쌍둥이는 동시 추첨이 가능합니다. (1명으로 진행)
   - 추가 안내사항이 있으니 큰아이 먼저 사전접수하신 후 추첨일전에 반드시 캠프로 연락 주세요. 


※ 오타가 있을 경우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하게 기입해 주세요.
※ 사전접수 시작일, 추첨 일은 전화 통화가 매우 어렵습니다. 홈페이지 질문/상담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.
※ (사전접수 취소) 부득이하게 추첨에 참여하지 않을 경우 질문/상담 게시판에 학생의 이름/학교/학년을 남겨주시면 취소 처리하겠습니다.

 
B. 추첨단계

◆ 공개 전산추첨 ◆
- 일시: 5/21(화), 오전 11시, 본교에서 진행합니다.
- 진행과정은 라이브로 송출됩니다. (링크는 사전접수자에 한해 문자로 공지합니다.)
- 모집그룹별(학년별) 정원내 인원 추첨 후 이어서 대기자 추첨까지 진행됩니다. (총 6차 추첨)
 

전산추첨.png

 

C. 본접수 단계

■  참가비 입금
- 정원내 인원으로 추첨된 경우 본접수 안내 문자(알림톡)를 보내드립니다.
  ★ 정원내 추첨 인원 명단에 있으나 추첨당일 오후 3시까지 문자를 못받으셨다면 꼭 캠프로 연락주세요.
- 문자에는 계좌 정보와 입금 기한, 주의사항이 명시되어 있습니다.
- 참가비는 계좌이체만 가능합니다. (카드결제, 부분결제 불가)
- 입금 기한은 보통 12~24시간 정도 여유가 있습니다.
- 기한이 지나면 별도의 확인 없이 자동 취소됩니다.

■ 참가확정 문자 수신
- 입금 다음날 오전에 참가확정 문자(알림톡)를 받게 됩니다.
- 문자 수신 후부터 홈페이지 로그인이 가능합니다.
 
D. 대기자 충원 단계

▶ 대기자 충원은 취소자가 발생해야 진행되며 학년별 대기자 순번대로 충원합니다.
  - 보통 전액 환불이 가능한 날짜에(6/21) 임박해서 취소자가 발생합니다.
  - 예외적으로, 5/21 추첨 당일 정원내 인원 당첨자 중 미등록자가 다수 발생할 경우 수일 이내 충원이 있을 수 있습니다.  


▶ T/O 발생 시 순번대로 충원을 안내하는 문자(알림톡)를 보내드립니다.
▶ 자세한 사항은 ‘홈페이지 공지사항’을 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.

 
9. 입소준비

○ 추가학생정보조사
  - 6월 21(금) 온라인으로 추가 학생정보조사를 실시합니다.
   보험가입을 위한 주민등록번호, 학생관리를 위한 특이사항 등을 조사합니다.

○ 안내장 우편 발송
  - 7월 초, 안내장을 각 가정으로 등기 우편 발송합니다.
  - 안내장에는 입소방법, 준비물, 규정안내, 동의서, 제출서류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
○ 사전 캠프생 OT(예정)
  - 7월 초, 참가예정 학생을 대상, 주말을 이용해 1시간 정도 예정하고 있습니다. (온라인, 녹화영상 제공)
  - 캠프프로그램, 생활안내, 준비물, 질의응답 등으로 진행합니다.
  - 일시와 자세한 사항은 6월 말 안내드립니다.

○ 입소 전 코로나 자가진단키트 검사
  - 모든 캠프생은 입소일 아침에 자가진단키트 검사를 실시해야 합니다.
  - 음성결과는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됩니다. (자세한 사항은 추후 안내)
 
■ 입소: 7월 22 월요일 오후 1시부터 체크인 시작 (입소장소: 기숙사 애인관)
  - 가정으로 보내 드리는 안내장의 입소 안내에 따라 개별 입소합니다.
  - 입소는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진행합니다. (학부모님은 본관/기숙사 출입이 안됩니다.)
  - 입소 시험이 오후 3시에 시작되오니 2시 30분까지는 학교에 도착해야 합니다.
    * 보호자가 동반해야 하며 별도의 단체버스는 운행하지 않습니다.

○ 학부모 오리엔테이션
  - 학부모 OT는 7/22(월) 오후 4시,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. (종료 후 녹화 영상 제공)
  - 온라인 접속 주소는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.
 
■ 퇴소
- 퇴소는 8월 10일 토요일 오전에 드라이브스루로 진행되며 세부사항은 캠프 기간 중 안내드립니다.
- 오전 10시~12시에 픽업이 가능하며 혼잡한 관계로 반별로 픽업시간이 상이합니다.

 
10. 참가 취소 및 환불 규정

■ (캠프 시작전 참가 취소할 경우) 캠프로 전화연락 주시면 서류양식(환불신청서)을 보내 드리겠습니다.
- 6/21(금) 17시까지 서류접수 ▶ 전액환불
- 6/21(금) 17시 이후 ~ 7/19(금) 17시까지 서류접수 ▶ 참가등록수속비 50만원 공제

■ (캠프 진행중 퇴소할 경우) 변심이나 자의에 의한 중도퇴소는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가 있거나 건강상의 이유로 캠프 시작 후 퇴소할 경우 참가등록수속비 50만원 공제 후
입소이후
- 총 수업일수의 1/3이 지나기 전 (7/28,일, 24시까지) 2/3해당액 환불
- 총 수업일수의 1/2이 지나기 전 (7/31,수, 24시까지) 1/2해당액 환불
- 총 수업일수의 1/2이 지난 후 (8/1,목, 00시부터) 환불 없음

※ 늦은입소, 질병치료, 외출외박, 조기퇴소 시 부분 환불은 불가합니다.
※ 법정감염병으로 인해 불가피한 퇴소일 경우 참가등록수속비 50만 원을 제한 후 퇴소일(귀가일) 다음날부터 일할 계산하여 환불됩니다. 
 └ 만약 치료 후 복귀할 경우에는 귀가일과 복귀일을 제외한 날짜에 대해 부분 환불합니다.
※ 중도퇴소로 인해 발생된 개인적인 손해는 캠프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※ 대기자로 충원되어도 환불규정은 동일합니다.



11. 건강관련 안내

■ 코로나 관련
  - 방역조치가 완화(경계 → 관심)에 따라 보다 다양한 단체활동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 
  - 다만, 단체생활인 만큼 보다 권고사항을 준수하는 방침으로 적용하고자 합니다.
항목 방침
방역  입소전 자가진단키트 음성확인 후 입소할 수 있습니다.
 마스크 착용의무는 없으며 증상이 있을 경우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지도합니다.
유증상  보건교사 판단에 따라 의심증상이 있을 경우 관찰 및 자체 진단키트 검사할 수 있습니다.
확진  의사 소견에 따라 PCR 또는 RAT검사를 실시 할 수 있으며 이때 양성일 경우 확진으로 판단합니다.
귀가치료  확진되면 바로 귀가해야 합니다.
 완화된 방역조치에 따라 치료후 컨디션이 회복되면 캠프로 복귀 할 수 있습니다.
 (복귀조건) 증상이 사라지고 24시간이 경과해야 함
접촉자 관리  룸메이트와 클래스메이트는 별도의 검사 없이 증상에 대해 능동감시합니다.
 다만, 확진자의 룸메이트는 복귀할 때까지 혼자 방을 쓰게 됩니다.
 *교육청의 지침에 따라 확진학생의 정보는 공개하지 않습니다.

■ 캠프에서의 건강관리
  - 낯선 환경의 단체생활인 만큼 아무리 조심해도 각종 질병에 노출 될 수 있습니다.
  - 기저질환이 있거나 면역력이 약한 경우 캠프 신청에 신중해 주시기 바랍니다.
<상황발생 시 프로세스>

상황발생.png

<건강과 위생관리 방안>

항목 세부사항
보건실 운영 * 3명의 보건교사가 상주합니다.
* 학교보건실 수준의 의약품을 상비하고 있습니다.
* 건강관련 모든 상황에 1차 처치 및 관리를 담당합니다.
* 보건교사의 판단에 따라 병원 이송 결정 및 가정으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.
인근 병원과 협력 * 인근에 병원급 병원(매그놀리아국제병원, 응급실 운영)과 의원급 의원이 있어 외래진료 및 처방이 가능합니다.
  - 단 피부과, 안과, 치과교정 관련 진료는 어렵습니다.
  - 부득이하게 진료를 위해 외출이 필요한 경우 미리 캠프와 상의해 주세요.
건강 특이사항 파악 * 기저질환이 있거나 건강상 유의사항이 있는 경우 반드시 캠프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  - 6월 말 시행하는 ‘추가학생정보조사’에 반드시 기입해 주셔야 합니다.
* 건강상 특이사항은 보건실 및 담임교사가 인지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갖춰져 있습니다.
위생관리 * 샤워, 손씻기, 세탁 등 개인위생관리를 철저히 할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.
* 교실과 기숙사는 주기적으로 환기 및 소독을 실시합니다.
건강관리 * 매일 3회 이상 체온을 측정합니다.
* 매일 주야간 대면해서 건강상태를 체크합니다.
알러지 Allergy * 음식 알러지는 기본적으로 학생이 스스로 가려 먹을 수 있어야 하며 대체식은 제공하지 않습니다.
* 방역을 충분히 하지만 학교의 위치상 벌레, 모기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.
* 보건실과 급식실, 담임교사는 알러지 정보를 인지하고 있어 돌발상황에 대처합니다.
드림렌즈 및 성장주사 * 캠프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세요.


12. 기타
- 면회, 외출, 외박은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.
- COVID-19 등 감염병 예방 및 관리를 위해 관계당국의 지침에 따라 캠프취소나 정원이 축소 될 수 있습니다.

 13. 문의

- 상담 문의 031-589-8896
- 이  메  일 csia_camp@naver.com
- 상담 시간 평일 10시~17시 (점심시간 12:00~13:00) 
               캠프기간 중에는 매일 9시~21시
- 홈페이지  www.acgcamp.co.kr
 
[사전접수 바로가기]

감사합니다.